컨텐츠바로가기 하단메뉴바로가기

이용안내

  • STEP 01홈페이지에서 렌터카 예약신청 해주세요.
  • STEP 02원하시는 렌터카 선택 후 사용일시 및 기타 사항 입력
  • STEP 03예약 진행 절차
    • 예약 가능 여부 확인
      (예약 대행 수수료 결제)

    • 예약 확정 유무 확인
      (24시간이내)

    • 예약 확정시 확정서 발급
      (불가시 대행 수수료 환불)

    • 예약확인 페이지에서
      확정서 확인

    ※ 예약 변경, 취소요청은 홈페이지 하단 “문의하기”를 통해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.

    ※ 입금된 예약 대행 수수료는 출발일 기준 10일전에는 취소 및 변경 시 환불되지 않습니다. (단,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됩니다.)

    ※ 예약대행 수수료는 렌트비와는 별도 입니다.

    ※ 렌트 관련 비용 (차량비용, 부가서비스 선택비용)은 현지에서 차량 인수 시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.

  • STEP 04차량 인수방법 (“여권, 운전면허증원본, 신용카드를 준비해 주세요”)
    장소 공항 호텔

    괌(공항)

    1. 공항 미팅요청시 (무료)
      - 입국장에서 나오신 후 WEST ARRIVALS 이동 후 도요타 직원 미팅 (전용차량으로 3분거리)
      - 직원이 없는 경우 공항내 “WELCOME CENTER”에서 공항사무실 (648-8722 or 8724)로 전화를 주신 후 성함 및 Guam Airport라고 간단하게 얘기해 주셔도 공항 사무실 직원이  고객님이 공항에 도착을 알 수 있고, 공항에 모시러 올라옵니다. (인포메이션 전화는 무료입니다.)
    2. 공항 미팅 미요청시
      - 공항오피스까지 택시로 개별 이동(Maiana Airport Plaza 
      – 마이아니에어포트플라자 호텔 입구)

    괌(호텔)

    지정된 시간에 호텔 로비에서 도요타 직원 미팅 후 영업중인 도요타 오피스로 이동
    (피켓 또는 고객성함호명)
    (별도로 룸으로 전화를 드리지 않습니다. 픽업 시간에 맞춰 로비로 나오시면 됩니다.)
    1) 직원 차량으로 Airport Shop(공항오피스) 또는 AK main Shop(도요타 메인 오피스)로 이동 후 인수 및 결제
    2) 호텔별로 편도 이동 시 5~25분 소요됩니다. (단, 레오팔래스 리조트는 약 25분 소요됩니다.)
  • STEP 05렌터카 오피스에서 계약서 작성을 해주십시오.

    픽업시 운전면허증원본, 여권, 크레딧 카드를 지참해 주십시오.

    한국 운전 면허증의 유효기간이 지나셨을 경우 렌터카 안되니 유념해 주시기 바랍니다.

    결제 : 렌터카 이용금액은 카드결제만 가능합니다. (VISA, MASTER CARD / 현금 결제 불가)’

    차량비 결제 시 DEPOSIT(디파짓)을 위해 $200 가승인 결제가 진행 됩니다.

    * 신용카드의 경우 승인만 내며 차량 반납 후 별도 추가 비용이 없는 경우 자동으로 취소 처리됨

    * 체크카드로 디파짓 결제한 경우 인수시 $200에 해당하는 금액이 결제가 된 후 차량 반납 시 추가비용이 없는 경우 일주일 전후로 $200이 재입금됩니다.

  • STEP 06렌터카 이용 후 호텔 또는 공항으로 반납 해 주시면됩니다.
    장소 공항 호텔

    괌(공항)

    공항 오피스에 차량반납(24시간 운영) 해주시면 직원이 고객님과 동행분들을 공항으로 모셔다 드립니다.

    괌(호텔)

    1. 반납 하시기로 하신 호텔 주차장에 차량키는 미리 보조석 서랍에 넣으신 후 잠금 후 주차 - 주차 가능 지역에 주차하셔야 합니다. (장애자 구역, 주정차만 가능한 구역, 다른렌트카  지정구역 등은 불가) - 단, 카마로, 프리우스, 렉서스 등 차량키 내부 보관이 불가능한 차량의 경우 공항오피스로만  반납 가능하며 반납 후 직원이 호텔로 모셔다 드립니다. (공항오피스 24시간 /연중무휴)
    2. 반납 시 차량 주유량 및 차량 외부 사진은 꼭 촬영해 주셔야 추후 문제 발생이 되지 않습니다.  - 미 주유시 1/8 기준으로 $20불 별도 결제 됩니다. - 사진 촬영이 없는 스크래치 등 발생 시 차량 이용을 하시는 고객님에게 별도 결제가 청구됩니다.